언리얼 게임저장에 대해서는 언리얼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다.
docs.unrealengine.com/en-US/InteractiveExperiences/SaveGame/index.html
Saving and Loading Your Game
Overview of how to save and load your game
docs.unrealengine.com
아래는 내가 직접 테스트해본 블루프린트이다.
종료할때 캐릭터의 위치를 저장해서 시작할때 마지막 종료 위치에서 시작하게 설정 해 보았다.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UPROPERTY, UFUNCTION (BlueprintNativeEvent) (0) | 2021.02.17 |
---|---|
[UE4] Sound 포커스를 잃지 않게 하기 (0) | 2021.02.01 |
[Unreal] Dynamic Material Instance (인스턴싱된 매테리얼) (0) | 2020.12.02 |
[Unreal] Spring Controller (0) | 2020.12.01 |
[Unreal] LOD (레벨 오브 디테일) (0) | 2020.12.01 |